[2017. 10. 30. 제2차 고객모니터위원회 정기회의]
저희 산엔청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이용 시 나타나는 불편 및 개선사항을 진단하고 신속히 시정하기 위해 이용자, 보호자, 자원봉사자를 대표하는 7명으로 고객모니터위원회를 구성하여 모니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금일 오전 11시, 복지관 1층 사회교육실에서 2017년 제2차 고객모니터위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2차회의에서는 1차 회의 내용 및 결과를 공유하고, 복지관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위원님들께서 제시해주신 소중한 의견들 모아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산엔청복지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정기회의에 참석해주신 각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복지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