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26일(금), 오전 10시 30분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제1회 산엔청문화공연 ‘정글에 가면’을 진행하였습니다.
산엔청복지관은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2023년 신나는예술여행>에 선정되어, 뮤지컬 타악 장르 ‘정글에 가면’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정글에 가면’은 세 마리의 쥐가 용기와 지혜, 힘을 찾아 정글을 찾아가며 여러 동물을 만나 깨달음을 얻는 내용으로 ‘용기와 지혜, 힘’은 다른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우리의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뮤지컬은 타악, 드럼합주, 팝핀, 밸리댄스 등의 다채로운 무대로 진행되어 공연을 관람한 이용인분들은 공연팀에 박수와 환호성을 보냈으며, 공연 마지막에 무대로 올라가 모듬북을 함께 연주하며 문화공연을 직접 즐겼습니다.
산엔청문화공연을 관람한 한 이용인은 “평소 뮤지컬이나 연극 공연을 너무 좋아하는데, 산청에서는 공연을 보기가 어려워 항상 아쉬웠다”고 이야기하였고 덧붙여 “이번 문화공연으로 뮤지컬을 볼 수 있어 행복했고 공연 내용이 너무 좋았다. 자주 이런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면 한다”라며 관람 소감을 말하였습니다.
산엔청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전시를 통해 복지관 이용인분들이 다양한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