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복지관에서는 이용자분들의 소리를 듣기 위해
모니터위원회, 이용자고충처리위원회, 이용자고충처리함, 이용자간담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리에 귀 기울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이용자분들과 보호자분들과 소통하기 위해 2019년 11월 25일(월)에 제2차 이용자간담회를 진행합니다.
일주일간 이용자소리함을 통해 많은 사전의견서가 나왔으며,
이번 제2차 이용자간담회에서는 많은 분들이 소리 내주신 의견서에 대한 복지관의답변과
현장에서의 소리를 들기 위해 마련하였습니다.
저희 복지관이 이용자, 보호자들과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많은 참여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