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복지관이 3일과 4일 이틀동안 산청지역 장애인 및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안 검사 서비스”를 진행했다.<사진제공=산청군> |
(산청=경남뉴스투데이) 산엔청복지관은 3일과 4일 이틀동안 산청읍 소재 굿 아이 안경 콘텍트 산청점(대표 이상근)과 연계해 산청지역 장애인 및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안 검사 서비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굿 아이 안경 콘텍트 산청점은 앞서 지난 4월에 산엔청복지관과 무료 안 검진 및 돋보기 지원, 안경 구입비용 할인, 기타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안 검진은 약 14명의 이용자가 안 검진 서비스를 받았으며 서비스를 받은 장애인 한 분은 “산청에서 이런 서비스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지도 못했는데, 복지관이 생기고 여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산엔청복지관이 3일과 4일 이틀동안 산청지역 장애인 및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안 검사 서비스”를 진행했다.<사진제공=산청군> |
산엔청복지관 정운주 관장은 “복지관에서 실시하는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굿 아이 안경 콘텍트 사장님에게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 자원을 연계하여 관내 지역 주민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산엔청 복지관에서는 건강검진서비스(안 검사)를 하반기에도 1회 더 진행할 계획하고 있어 안 검사 및 돋보기 지원이 필요한 산청지역 장애인과 노인은 가족문화지원팀 사회복지사 이동근(055-974-4001)에게 문의하면 된다.
남병희 기자 webmaster@knnewstoday.co.kr
[출처: 경남뉴스투데이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