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이 다가왔습니다.
2월에 개관한 본 복지관은 개관식 이후 복지관 운영 정착화 및 내실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관하면서 도입한 무인식권발매기 사용을 위해 회원카드를 통한 이용자 회원카드 발급 과정 후 모두 배분하였으며
4월부터 무인식권발매기를 정상 운영하였습니다.
아직 산청 지역 이용자들은 도시에 비해 기계장비를 통한 식권 발매가 익숙치 않지만, 새로운 것에 대한 설레는 도전을 통해 빠른 습득을 하시는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복지관 식당 이용에 따른 식권 발매는 회원가입을 한 이용자분들에 한해서 무인식권발매기를 통해 1인 1매와 당일권에 한해 발급하고 있습니다. 환불은 본 복지관 운영규정에 의거 당일 정오 12시 전에 해 주시면 되겠으며, 이용 중 문의나 불편사항 등은 1층 사무실로 문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 : 무인식권발매기 이용
-이용 대상 : 산엔청복지관 이용자(회원카드 소지자만 가능)
-이용 시간 : 오전 9시~11시까지
-이용 방법 : 1인 1매, 당일권만 발급 가능
-환불 규정 : 당일 정오 12시까지 1층 사무실로 환불 요청
-기타 문의 : 산엔청복지관 1층 사무실 상담사례지원팀 974-4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