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수), “당신의 가치를 친절로 승부하라” 라는 주제로 고객만족경영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창원 SM 스피치아카데미 이수민 원장님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의 최고만족을 위해 우리 직원들이 갖추어야 할 마음가짐과 행동들에 대해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우리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스트레칭, 레크레이션 활동도 진행하여 웃음꽃 피는 유쾌한 교육이었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다가오는 2018년에도 우리 복지관은 항상 친절한 미소와 마음으로 여러분들 곁에 머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