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복지관에서는 이용자분들의 소리를 들기 위해 모니터위원회, 이용자고충위원회, 이용자고충처리함, 이용자간담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일 오전 11시, 류학기 사무국장님의 진행으로 이용자, 보호자분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2019년 제2차 이용자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 진행 전 일주일간 이용자소리함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사전의견서 12건을 받았으며, 관장님과, 사무국장님를 비롯하여 각부서별 팀장님들께서 많은 이용자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에 대한 답변을 회의를 통해 미리 준비하여 원할한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도 이용자분들께서 복지관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을 제시해주셨습니다.
바쁜 일정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제2차 이용자간담회에 참석해 소중한 의견을 나누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에 있어 나타나는 다양한 의견들에 귀 기울여 이용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