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사람 중심의 행복공동체 산엔청복지관

복지관 갤러리
> 알림마당 > 복지관 갤러리
제2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운영
이  름 : 박용순
시  간 : 2020-12-10 11:26:05 | 조회수 : 1256

 

산엔청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운영지침(제4장 이용자 및 직원의 고충처리 운영절차)에 의거하여

직원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상·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개선을 위한 조치를 해오고 있습니다.


직원의 고충을 접수하기 위해 복지관 내 직원고충처리함을 비치하여 언제든지 익명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접수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9일(수), 복지관 1층 사회교육실에서 2020년 제2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직원고충 접수 내용이 없으나, 계속적인 모니터링으로 ​향후 직원고충사항 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산엔청복지관 직원 모두가 보다 좋은 환경에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운영지원팀 박용순 팀장대리(055-974-4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