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운영지침(제4장 이용자 및 직원의 고충처리 운영절차)에 의거하여
직원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상·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개선을 위한 조치를 해오고 있습니다.
직원의 고충을 접수하기 위해 복지관 내 직원고충처리함을 비치하여 언제든지 익명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접수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12월 9일(수), 복지관 1층 사회교육실에서 2020년 제2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직원고충 접수 내용이 없으나, 계속적인 모니터링으로 향후 직원고충사항 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산엔청복지관 직원 모두가 보다 좋은 환경에서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운영지원팀 박용순 팀장대리(055-974-4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