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가장애인 지원사업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회원과 신입 직원과의 첫 만남」
5월 12일(수) 오후 2시, 산엔청복지관 1층 사회교육실에서 재가장애인들의 자조모임인 아.사.모(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활동에서는 5월에 입사한 신입 직원 두 명의 선생님과 만남을 갖고 서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복지관 직원들, 다른 이용인들과 반가운 인사 및 대화를 나누며 복지관에서 하루를 알리는 아.사.모 회원분들은 최근 인사를 할 때 새롭게 보이는 신입 직원에게 관심을 보이던 중, 금일 신입 직원들과의 첫 만남을 통해 서로 궁금증을 풀고 어색함을 내려놓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사.모 회원들은 지금까지 했던 활동과 앞으로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들을 나누었으며, 신입 직원들도 “반갑고 서로 잘 지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있으면 같이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재가장애인 지원사업(아.사.모) 회원들과의 금일 활동도 즐겁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가족문화지원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가족문화지원팀 주승기 팀장대리-
[2021년 산엔청복지관에서는 이용인들의 활동 시 안전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