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오후 2시, 주간보호 및 직업적응훈련서비스 이용인을 대상으로 생일잔치를 진행하였습니다. 가정의 달이자 오감을 자극하는 꽃과 봄바람, 설레임을 떠올리게 하는 5월이기에 오늘의 의미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만 같습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생일 케이크와 각종 다과를 통해 생일을 맞은 기쁨과 행복한 감정을 풍성하게 나눔으로써 서로 축하하고 함께 자리하고 있음에 감사한 순간이었습니다. 생일을 맞은 이용인은 “모두에게 축하를 받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저마다의 소소한 바람을 전하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습니다.
1년에 한 번 뿐인 가치있는 날, 생일은 분명 우리 모두에게 있어 뜻깊은 날입니다. 한 사람의 삶은 스스로가 만들어 간다는 관점에서 보면 반드시 생일이 아니더라도 1년 중 가치있는 날은 우리의 의지에 따라 얼마든지 더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오늘 뜻깊은 날을 맞이한 이용인을 포함한 모든 이용인의 삶이 더 나은 내일과 가치있는 날들로 가득 채워지길 소망해 봅니다. 다시 한 번 생일을 맞은 이용인에 진심어린 축하를 전하며 원활한 생일잔치 진행을 위해 소중한 도움을 주신 자원봉사자에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Happy Birthday To You~^^
-가족문화지원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