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운영지침(제4장 이용자 및 직원의 고충처리 운영절차)에 따라 직원 고충처리위원회를 구성하고 상/하반기로 나누어 정기회의 개최 후 개선을 위한 조치를 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의 고충을 접수하기 위해 직원 고충처리함을 비치하고, 언제든지 익명으로 자유롭게 의견을 접수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6월 23일(수), 산엔청복지관 사회교육실에서 2021년 제1차 직원 고충처리위원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상반기에는 직원 고충처리 접수내용이 없으나, 계속적인 모니터링으로 향후 직원 고충사항 발생 시 고충처리위원회를 통해 조치하고자 합니다.
산엔청복지관 종사자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편안하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 운영지원팀 박용순(974-4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