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산청군 플랫폼 구축 연계사업 “제과·제빵교실”을 다시 재개하다!
코로나19 확진자의 증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강화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던 복지관 프로그램들이 10월 시작과 함께 다시 재개 되면서, 10월 5일(화) 2021년 산청군 플랫폼 구축 연계사업 “제과·제빵교실”의 문이 다시 열였습니다. ^.^
모두가 손 꼽아 기다린 제과·제빵교실인 만큼 강사와 이용인 모두가 철저하게 위생점검과 체온을 측정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수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처음해보는 모찌(떡)와 마블 파운드 만들기 수업으로, 이론과 실습에 필요한 장비들을 나열하며 정성스럽게 만들어지는 공정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 또한 제과·제빵교실 수업에 들어갈 재료를 세심히 챙겨주시고는 실습시간에는 이용인이 좀 더 이동이 편한 동선을 정해주며, 재개된 후 첫 수업에 흥미를 갖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참여한 이용인은 “빵도 맛있고, 다같이 해보는 수업이 참 좋다!” 그리고 “빵 만드는 수업이 끊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하였습니다.
산엔청복지관은 다시 찾아온 소중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안전한 수업이 될 수 있도록 약속드리며, 올 한해 이용인이 다양한 제과·제빵 기술을 습득하여 선보일테니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가족문화지원팀 주승기 팀장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