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하기 위한 11월 방역 서비스 지원 – 장애인단체 지원사업”
2021.11.25.(목), 산청군의 장애인단체 4곳(지체장애인협회, 시각장애인협회, 농아인협회, 장애인부모회)에 분무 방역 서비스를 지원을 위한 전담반이 출동하였습니다!
최근 산청에 확진자가 다시 나타나 불안감이 엄습하고 좀처럼 사그라지지 않는 코로나19지만 각 기관에서는 더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장애인들을 위해 기관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복지관은 산청군 장애인단체와 협력하여 방역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산청군 장애인단체 이용인들의 안전과 관련된 부분을 한 번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방역 서비스 지원을 통해 산청군 장애인단체와 그 직원들은 각 기관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을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손씻기, 손소독, 마스크 착용을 반드시 해주시고, 건물 내로 입장할 때에는 체열 체크와 방문 기록 남기기를 생활화해주시기 바랍니다.
겨울에 가까워지는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21년 모두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산엔청복지관은 코로나19에 대한 안전을 위해 앞으로도 장애인단체 지원사업(방역서비스)을 이어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가족문화지원팀 주승기 팀장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