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복지관은 복지관 이용 시 나타나는 불편 및 개선사항을 다양한 관점에서 진단하고 복지관이 이에 대한 신속한 시정·예방조치를 함으로써 이용인 만족 경영을 지향하고자 연 2회 이용인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2.06.15.(수), 제1차 이용인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용인 간담회를 위하여 5월 16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 이용인 사전의견수렴 기간을 거쳤으며, 총 29건의 의견을 접수하였습니다.
제1차 이용인 간담회는 사전의견으로 접수한 감사 인사, 식당 운영, 시설 청소, 프로그램 등에 대한 답변, 기타 의견 질의응답, 이용인 고충처리방법 안내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들려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산엔청복지관은 이용인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함께 논의하여 복지관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