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0일(금) 10시 30분 복지관 3층 강당에서 댄스교실을 개강하였습니다.
댄스교실은 신체적 활동이 부족한 장애인과 노인들을 대상으로 리듬감 있는 율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참여자의 건강향상과 삶의 활기를 부여하는 목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전날 밤부터 눈이 많이 와서 금일 프로그램이 잘 진행될 수 있을지 걱정하였으나, 그런 고민이 무색할 만큼 많은 이용인들이 댄스교실에 참여하여 수업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구정란 사무국장은 눈이 많이 왔는데도 이렇게 많은 이용인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도 열심히 댄스교실에 참여하여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기를 바란다며 인사하셨습니다.
최미영 강사는 댄스는 몸을 움직이기 때문에 전신운동이기도 하지만, 노래마다 춤이 달라서 춤을 외우는 과정에서 기억력도 향상되어 뇌 활성화에도 도움이 된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1시간동안 신나게 진행되는 댄스교실을 마치고 많은 참여자가 오랜만에 이렇게 몸을 움직이니 조금은 힘들었지만,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너무 즐거웠다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댄스교실은 매주 금요일 10시 30분~11시30분,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족문화지원팀 조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