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4.(화), 제5회 장애인식개선 그림 공모전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산엔청복지관은 그림 공모전을 통해 산청군 관내 학생들과 청소년들이 장애 혹은 장애인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제거하기 위해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로 5회차로 접어든 장애인식개선 그림 공모전에 많은 작품들이 접수되어 학생 및 청소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제5회 장애인식개선 그림 공모전 심사위원으로는 산엔청복지관 임우분 관장님을 비롯하여 경상남도산청교육지원청 한결 특수교사님,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산청군지회 김의호 회장님, 산청군청 복지지원과 김은정 주무관님, 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박정민 선생님을 모시고 심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장애인식개선 그림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학생들과 담당 선생님, 2시간에 걸쳐 진행된 심사에 도움을 주신 심사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상식은 4월 20일(목) 산청군실내체육관에서 산청군수상 수여 진행될 예정이며, 4월 6일(목)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수상자 공고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산청군수상 이외의 상장은 각 기관 및 학교로 전달예정입니다!
내년에 진행될 그림 공모전을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역권익옹호지원팀 강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