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6일(월) 산엔청복지관 3층 강당에서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 상반기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는 국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참여 이용인 간의 인사와 2월부터 진행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느낀 점과 아쉬운 점, 하반기에 진행하면 좋은 프로그램 내용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배드민턴교실의 경우 개강 때보다 현재 실력이 향상된 것 같아서 만족한다는 참여 이용인의 의견 이외에도 최근 진행된 제26회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 참여를 계기로 좀 더 배드민턴 기술을 향상 시키고 싶다는 이야기가 나왔으며, 담당자도 현재 훈련하고 있는 드라이브, 리시브, 셔틀콕 튀기기 외에도 추가로 서브를 연습하여 배드민턴 실력을 다듬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보치아교실은 다양한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더 즐거워졌다고 하였으며, 올해 경남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참가하지 못한 아쉬움을 하반기에 모의 경기를 통해 해소하고 싶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에 담당자는 하반기에 약식으로라도 모의 경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계획하겠다고 하였습니다.
담당자는 참여 이용인에게 항상 참여해주어서 감사함과 함께 프로그램 진행 시 담당자와 강사의 말에 집중해주면 좋겠다 하며 앞으로도 열심히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하반기에도 배드민턴교실과 보치아교실은 계속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