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복지관은 복지관 이용 및 프로그램 참여의 불편관 건의사항에 대한 이용인 의견수렴을 통해 복지관 발전을 도모하고, 이용인과 보호자의 복지관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연 1회 이용인 간담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023년 11월 22일(수) 오후2시,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이용인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10월 23일(월)~27일(금)까지 사전의견수렴 기간을 거쳤으며, 총 7건의 의견을 접수하였습니다.
2023년 이용인 간담회는 접수해주신 감사인사, 제도개선건의, 기타사항 등에 대한 답변과 이용인 자치위원회 개선사항 안내, 이용인 고충처리 방법 안내 순으로 진행하였고 간담회에 참여한 이용인 여러분의 의견도 현장에서 수렴하였습니다.
이용인 간담회에 참여해주신 많은 이용인 및 보호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산엔청복지관은 이용인분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함께 논의하여 복지관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