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복지관은 복지관 이용시 발생하는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다양한 관점에서 진단하고 개선하여 더 좋은 방향으로 발전 하고자 제2차 이용인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
2024년 11월 25일(월) 오전 11시, 복지관 3층 강당에서 제 2차 이용인 간담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간담회 진행을 위해 11월11일 ~11월22일까지 2주간 1층 로비에서 사전의견수련함을 비치하여 의견접수 기간을 거쳤으
며, 총 3건의 의견을 접수하였습니다.
제2차 이용인 간담회 진행은 제1차 이용인간담회때 나왔던 안건에 대한 시정조치 내용 공유와 사전취합한 의견에 대한
답변 제공, 기타 의견순, 간담회 현장에서의 추가 건의사항 및 질의사항 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용인들 모두가 주인
의식을 가지고 복지관에 대해 얘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산엔청복지관은 여러분이 들려주신 소중한 말씀 하나하나에 귀 기울여 이용인분들이 편리한 운영을 위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복지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윤숙이 관장님과 복지관 직원, 복지 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이용인 및 보호자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